티스토리 뷰

올해하반기 아이폰6 출시를 기대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아직 정확한 정보는 아무것도 나온 정보가 없지만 루머와 출시일을 추측하는 글들은 상당히 많았습니다. 이를 사실에 근거하지 않고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언급하면 아이폰6가 아니라 아이폰 에어로 나올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http://upload.wikimedia.org/wikipedia/commons/b/b4/IPhone_5_paint_%28bottom%29.jpg


출시예정일?


정확한 출시예정일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9월 중순이라는 의견과 10월 초라는 의견으로 나누어 지는데 9~10월 내에 나오는건 정확한가봅니다. 워낙 아이폰 시리즈가 정기적으로 출시되다보니 출시예정일에 있어 크게 민감하지는 않습니다. 일본측 공급업체의 소식으로는 9월말 쯤이라고 하는데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이 외의 루머!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화면 크기별로 출시될 가능성이 있음. 방수기능을 탑재하고(무리일 것 같지만..;;) 카메라는 후면 1000만화소 급으로 상당히 고성능 카메라. 안그래도 애플 카메라 성능은 인정받는 만큼 이번 후속작 또한 상당히 기대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화면 크기는 5.5인치, 4.7인치로 나눠질 것 같다는 의견이 상당히 많습니다. 4.7인치가 현실적인 내용으로 보이며, 이 외에도 나올 가능성을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제품 디자인은 아직 모르지만 목업 영상이 많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디자인으로 나올 것이라 추측하고 있는데요, 애플 고유의 디자인으로는 아이폰4나 3GS가 가장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디자인은 더욱 깔끔하고 둥근 느낌이 매력적입니다만 뭔가 아쉬운 느낌이 들기도합니다. 일단 어떻게 나올지는 모르니 두고봐야하겠죠~


올해 하반기 애플과 삼성의 신제품들이 상당히 기대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