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지갑, 중지갑, 반지갑을 모두 사용해봤지만 역시 가장 자주 사용하게 되는 지갑은 반지갑 모양의 머니클립입니다. 가볍고 간편하며 가방이나 주머니속 등 휴대가 편하다보니 선호하게 되는데요, 만다리나덕 제품 중 제가 가장 애용하는 머니클립이 있습니다. 바로 만다리나덕 COINNING 머니클립입니다.




위의 회색 지갑이 만다리나덕 COINNING 머니클립입니다. 질감도 만족스럽고 디자인도 전체적으로 심플하여 상당히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머니클립이지만 지폐 수납공간이 한칸 마련되어있어 일반적인 반지갑으로 사용하기에 적절한 제품입니다. 내부는 화사한 노란색으로 꾸며져 있어 마치 러버덕과 같은 귀엽고 특별한 느낌을 줍니다. 생각보다 쉽게 더러워지지는 않았으며, 저는 머니클립을 이용하지 않고 지폐 수납공간을 이용합니다.





만다리나덕 COINNING 지갑의 장점은 얇고 가볍다는 점이며, 독특한 내부 색상이 주목할만한 점이라는 부분입니다. 아쉬운 점은 딱히 없지만 내부 노란색 부분이 언젠가는 더러워 질 것이라는 점입니다. 저는 머니클립을 이용하지 않아 비교적 깨끗하게 장기간 사용 할 수 있었지만 그렇지 않았다면 더러워질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만다리나덕 아이패드 케이스는 위와 같이 주황색 가죽으로 되어있습니다. 상당히 심플하고 재질 자체가 고급스러워 보인다는 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아이패드2와 완전하게 일치하지 않습니다. 공간이 남아 케이스 내부에서 아이패드가 약간 움직입니다. 아마 10인치 대의 태블릿을 모두 지원하려고 하다보니 이러한 결과가 나오지 않았나 싶은데 이 부분은 약간 아쉽습니다.


거치할 수 있으며, 색 구현 또한 상당히 잘 되어있습니다. 위 제품들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온라인 마켓 최저가 기준 대략적인 가격이며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머니클립 : 90,000원  /  아이패드 케이스 : 190,000원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