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가아이언2는 팬택의 고성능 스마트폰으로, 주력 스마트폰인 베가 아이언의 후속작입니다. 팬택의 상황이 악화되면서 판매가 저조했지만 꾸준히 유저층을 형성하고 있던 베가아이언2가 이번에 출고가 인하를 하며, 더욱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와 KT가 베가아이언2의 출고가를 인하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LTE52 요금제를 2년 사용하는 조건으로 약정을 맺으면 베가아이언2를 약 15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성능을 확인하더라도 상당히 괜찮은 제품이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주목을 하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해당 제품의 스펙은 스냅드래곤 2.3GHz 쿼드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되었으며, 3GB DDR3 RAM입니다. 또한 후면카메라는 OIS & AF 1300만화소 카메라로 좋은 성능입니다. 배터리 용량또한 3,220mAh 로 사용하는데 큰 지장이 없는 적절한 용량이라 볼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고사양 제품인 베가아이언2는 출고가 인하 소식이 들리며 품귀현상까지 발생한다고 하네요.


팬택이 상황이 안좋더라도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면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라 봅니다. A/S에 대해 걱정하는 분들도 일부 있었지만 대체로 해당 제품 구입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이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꼭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 중 하나네요. 특히 블랙색상이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