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니의 저음사랑은 예전부터 이어져왔습니다. 그리고 XB로 이를 증명하였는데요, 클럽사운드 특화 XB시리즈 최신 헤드폰인 MDR-XBA450AP 또한 소니가 표현하는 저음을 제대로 들려주었습니다. 저음은 제대로 강조하고 타격감 또한 상당히 뛰어난 소니 MDR-XB450AP 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패키지가 보급형 헤드폰에 비해 제법 깔끔했습니다. 종이 상자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으며, 제품의 특장점이 모두 기재되어 있어 한 눈에 파악하기 쉬웠는데요, 패키지를 보면 누가 보더라도 저음이 강조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후면에는 뛰어난 차음과 깊은 저음 사운드 및 꽉 찬 저음 응답을 제공한다고 되어있기에 더욱 이 제품의 저음 표현력이 궁금합니다.구성품은 상당히 단순했습니다. 헤드폰 본체와 사용설명서로만 구성된 제품은 패키지 구성보다 제품 자체에 더욱 집중하지 않았나 생각을 합니다. 가격이 가격인 만큼 아쉽게 다가오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구입 시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제품의 디자인은 고급스러움 보다는 과감한 컬러가 더욱 돋보입니다. 리뷰용 제품은 노란색이지만 이 외에도 블랙, 블루, 레드 등의 색상이 있으니 원하는 색상을 고를 수 있습니다. 약간은 과감한 컬러가 헤드폰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제품이라 볼 수 있습니다.유닛 부분이 빛이 반사되면서 제법 깔끔하게 색상이 표현된다는 점이 상당히 매력적이었습니다. 플라스틱 재질이라 전체적으로 가벼운 느낌이지만 외관상으로는 한 번 더 쳐다보게 만드는 묘한 색상과 디자인입니다.케이블은 단선 및 꼬임 방지를 위한 플랫 타입 케이블입니다. 하지만 헤드폰 유닛의 양 쪽에 모두 케이블이 있다는 점이 약간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L, R 구분 아이콘을 밴드 안쪽에 표시 해두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하지만 이 부분은 사용자 마다 차이를 보일 것 같아 넘어가겠습니다.



소니 XB450AP 리뷰를 위해 소니코리아에서 제품을 무상 지원 받았습니다.

해당 리뷰는 리뷰어의 의사가 존중되는 포터블코리아, 소니코리아 지원 리뷰입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