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몰 동부산점은 제가 개인적으로 상당히 기대하던 쇼핑몰이었고, 23일자로 드디어 공식 오픈을 했습니다. 오픈 당일 방문을 예정했지만 사정상 방문하지 못하고 크리스마스 저녁에 잠시 방문했는데요, 이런 좋은 곳은 정말 많이 오픈해야 한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쇼핑을 목적으로 방문하기보다 근처 지나가며?! 폐점 1시간 전 잠시 방문한겁니다.


참고로 롯데몰 동부산점은 롯데몰 + 롯데마트 + 롯데시네마 +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 결합된 종합 쇼핑센터라고 보시면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곳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입니다. 훌라매장이네요. 폐점시간이 임박해 사람은 거의 없었지만 거리는 전체적으로 넓고 쇼핑하기 좋았습니다. 각 매장도 전반적으로 넓고 많은 제품들이 있었습니다. 편집샵도 있고, 이벤트홀, 사은행사장또한 위치해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라 시즌이라 위와 같이 예쁜 일루메이션이 설치되어있었습니다. 매장이 너무 넓어서 지도를 보고 돌아다녀야 합니다. 부산 신세계 사이먼 아울렛, 김해 프리미엄 아울렛 등의 타 아울렛에 비해 상당히 큰 규모라서 모두 둘러보려면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롯데몰 동부산점이 아시아 최대 아울렛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고, 시네마, F&B 시설까지 한 곳에 몰려있어서 하루종일 놀 수 있을 것 같은 테마파크의 느낌이었습니다. 이러한 쇼핑몰이 들어섰다는 점이 좋네요.


다만, 급하게 오픈했다는 느낌은 지울 수가 없었습니다. 아직 한창 공사중인 곳도 있고 입점 예정 브랜드관도 있었으며, 화장실도 공사중이라 청결하지 못했습니다.일부 엘리베이터와 에스컬레이터는 동작하지도 않았구요. 크리스마스 및 연말시즌에 맞춰 급하게 개장을 했다는 점은 아쉬웠지만 사실 쇼핑에 큰 지장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을합니다.


기회되면 꼭 방문해보세요. 볼거리들이 많습니다..ㅎㅎ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