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을 하면서 간단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을 찾게되는 상황이 많이 발생합니다. 일본 후쿠오카, 하카타역 부근에는 워낙 맛있는 식당이 많아서 굳이 검색해서 다닐 필요는 없지만 간단하게 햄버거 하나 먹으려고 생각한다면 모스버거가 상당히 괜찮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실제로도 일본 모스버거를 맛보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물론 최근에는 한국에도 모스버거 지점이 많지만 보다 다양한 메뉴를 맛보기는 한국 지점이 상당히 부족한 것이 사실인 만큼 일본 현지에서 판매하는 모스버거를 경험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모스버거 세트를 구입하면 위와 같이 음식이 나옵니다. 위의 사진은 2SET을 구입했을 때 나오는 메뉴로, 햄버거와 사이드메뉴, 음료를 직접 선택하여 세트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메론소다가 그렇게 인기가 많다고 하기에 먹어봤지만 개인적으로는 오렌지주스가 더 맛있었습니다. ^^;;
모스버거의 감자튀김은 한국지점에서도 그렇지만 상당히 맛있습니다. 햄버거도 맛있어서 간단하게 한 끼 해결하려고 하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매력적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가격은 저렴한 편이 아니지만 일본 현지에서 한 끼 해결하기 위해 제법 많은 돈이 소모되는 만큼 아주 비싸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하카타역 근처 모스버거는 찾기 쉽습니다. 하카타역 뒷문으로 나와 스타벅스가 있는 곳으로 향하면(뒷문으로 나오는 방향 기준 좌측) EX-SIDE라는 건물이 있습니다. 이 건물 내에 모스버거가 위치해 있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