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6년 12월, 친구들과 1박2일 일정으로 거제도 여행을 갔습니다. 거제도를 가기 위한 첫번째 관문이라 할 수 있는 거가대교! 거가대교 진입 전 우리는 가덕휴게소에서 간단히 시간을 보내고 본격적인 거제도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가덕휴게소는 거가대교 휴게소로, 일반적인 휴게소와는 다르게 거가대교와 바다, 잘 조성된 공원이 보여 잠시 쉬어가기 참 좋은 곳입니다.
위와 같이 저 멀리에 거가대교와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가 보여 거가대교 휴게소, 가덕대교 일출 명소로도 잘 알려져있습니다. 잘 조성된 공원은 아이들과 함꼐 잠시 들려 시간 보내기 참 좋은 곳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일반적인 휴게소와는 다르지 않나요? 거가대교 휴게소인 가덕휴게소는 그 자체로도 상당히 매력적인 곳이라 생각합니다. 이 날은 겨울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정말 따뜻했어요. 제가 출발지에서 거가대교 휴게소까지 열심히 운전하고, 휴게소에서 휴식 후 거가대교부터는 친구가 몰고갔어요. 생각보다 거제도까지 가는데 장거리더라구요...;;
거가대교 휴게소, 가덕휴게소에서 좋은 시간 보내고 거제도로 이동했습니다. 거제도 가시는 분들은 꼭 휴게소 방문해보세요. 시설 면에서도 좋지만 경치도 너무 좋습니다. 또한 거가대교 박물관이 있어 여러 볼거리가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