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전자가 G6를 출시한 지 한 달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성능이나 내구성 등으로 봤을 때 정말 좋은 폰임에 틀림없지만 지금까지 LG전자의 스마트폰을 봐온 사람들에게는 거부감이 들 수 밖에 없겠죠. 


그래서인지 갤럭시S8 출시 전부터 G6보다 S8에 대한 유저 반응이 더욱 뜨거웠습니다. S8 출시 이후에는 대부분 네티즌들의 초점이 갤럭시S8을 향하고 있다보니 LG전자도 많이 불안했나봅니다. G6의 특징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을 공개했거든요.




위와 같이 LG전자는 G6를 뜨거운 곳에 넣어 열을 가하기도하고, 물 속에 넣어 방수 테스트를 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내구도 테스트를 거쳐도 문제 없다는 점을 이번에는 제대로 홍보한 것인데요, LG G6 출시 초기 LG전자에서 밝힌 '내구도에 자신이 있지만 홍보를 하면 유저들이 험하게 다룰 것 같아 홍보를 조심하고 있다.'는 입장과는 다른 영상이라 더욱 의아합니다.


한편 LG전자 G6는 미국 국방부가 실시한 내구성 테스트에서 군사 표준 규격 'MIL-STD 810G'를 획득했습니다. 이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폭발환경, 가속도, 충격, 온도, 습도, 진동, 비, 압력 등의 다양한 환경에서 견뎌야 하기에 이를 획득한 LG G6는 그만큼 내구성이 증명되었다고 볼 수 있는 것이죠.


해당 영상은 아래의 링크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