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전자가 2일부터 기어S3에서 삼성페이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이미 MST모듈이 탑재되어 삼성페이만 지원하면 결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었던 기어S3는 카드사와의 협약 단계에서 진행이 더디게 되어 출시를 하고도 꽤나 오랜 시간 삼성페이를 지원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삼성페이 미니 서비스를 시작하며 기어S3도 삼성페이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기어S3 삼성페이는 스마트폰의 삼성페이 카드정보가 기어S3와 연동되는 방식으로 스마트폰을 꺼내지 않고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이는 삼성 기어 애플리케이션, 삼성페이 혹은 삼성페이 미니 애플리케이션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기어S3 삼성페이는 오프라인 신용, 체크카드 결제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데 현재는 삼성, 현대, 하나, 롯데카드만 지원한다고 합니다. 5월 중 KB국민카드도 지원할 계획이라고 하니 계속해서 카드사 확대를 기대해봐도 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삼성전자는 기어S3 삼성페이 서비스 시작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기어S3 신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12종의 스트랩 중 하나를 5,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5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또한 기어S, 기어S2 고객 중 기어S3를 구매하고 기존 제품을 반납하면 보상액과 함께 악세사리 5만원 할인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