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전자 비운의 스마트폰 갤럭시노트7의 리퍼폰 출시일에 많은 사람들이 주목을 하고 있습니다. 이미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7 리퍼폰의 국내 출시를 추진하는 것으로 알려진 상황에서 앞으로 이 제품이 어떤 과정으로 인증을 받아 국내에 정식으로 리퍼폰 출시를 할지에 대한 관심도 쏠리고 있습니다.


참고로 리콜된 제품은 시중에 공식적으로 유통할 수 없지만 제조사에서 안전검사 및 재조립 등으로 제품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인증을 할 경우에는 리퍼제품으로 시중에 공식적으로 유통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현재 개선을 통해 새롭게 생산하는 리퍼제품에 대해 얼마나 개선되었는지 충분히 검토되지 않은 채 출시될 수 있다는 우려도 있는데요, 이렇게 다양한 시각이 존재하는 최근에도 삼성 갤럭시노트7 리퍼폰의 출시일에 대한 관심은 여전히 식지 않고 있습니다.


갤럭시S8과 S8+ 가 현재 스마트폰 시장을 잡고있는 가운데 삼성전자에서 자사의 스마트폰에 견줄만한 제품을 빠른 시일 내에 출시할 이유는 없습니다. 그렇다보니 어느정도 간격을 두고 6월 말에서 7월 중수 사이에 갤럭시노트7 리퍼폰이 출시될 가능성이 높다고 전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6~7월 사이가 가장 적합한 시기이기는 하지만 여전히 갤럭시노트7 리퍼폰의 출시일이 애매한 것은 사실입니다. S8 출시 이후 오랜기간이 지나지 않아 갤럭시노트7 리퍼폰이 출시한다는 점인데 그보다 아이폰8을 기다리는 유저 또한 있기 때문에 이를 선점할 수 있을지도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