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스마트폰은 카메라 경쟁인 것 같아요. 그만큼 카메라 성능에 신경을 많이 쓰고 개발을 하는데, 이번에 출시한 애플 아이폰11, 11프로도 카메라 성능이 상당히 뛰어나다고 해서 상당히 기대를 하고 있어요. 게다가 프로세서 성능도 향상되어서 현존하는 스마트폰 중 가장 뛰어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고 하는데, 이렇게 멋진 아이폰을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 중 혜택을 많이 받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 한 가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LG유플러스 아이폰11 구매 혜택을 적용받는 것인데, 각 통신사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겠지만 LG유플러스 아이폰11 개통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상당히 괜찮아서 여러분들에게 소개하려합니다.

 

 

 

먼저 애플 매니아를 위한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가 눈에 띄네요. 105/88 요금제가 있는데, 이 요금제를 이용하면 공통적으로 아이폰 업그레이드를 위한 매니아 클럽 무료, 세컨드 디바이스 파손 보험 무료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105 요금제의 경우에는 폰 보험도 2,500원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완전 이득이죠?

 

특히 세컨드 디바이스 파손 보험 무료 혜택 덕분에 아이폰은 물론이고 이 외의 태블릿 등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에게 더욱 유리하게 작용하겠네요. 105 요금제의 경우에는 애플 앱 스토어 청구 5,500원 할인까지 가능해서 게임을 하거나 평소 다운 받고 싶었던 앱 다운받으면 좋을 것 같아요.

 

이 외에도 프리미엄 콘텐츠 무료 혜택으로 다양한 서비스 제공 받을 수 있으니 꼭 참고하세요.

 

 

 

그리고 LG유플러스가 국내 최다 통신사 결합 애플 공식 인증 서비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어요. 그래서 애플 공식 인증 수리 센터와 결합된 LG유플러스 매장에서는 애플 제품 수리도 가능하니 아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혜택도 제공하기 때문에 무료로 유튜브 광고 제거는 물론이고 유튜브 뮤직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LG유플러스의 아이폰 분실/파손 보험이 통신사 중 가장 저렴하다는 것도 알고 있었나요? 아이폰 수리 비용은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인데 조금이라도 더 저렴한 LG유플러스의 보험을 적용하면 부담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물론 애플케어플러스 서비스가 있지만, 가격도 비싸고 분실 보장이 안되기 때문에 사용자에 따라 적합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올바른 소비라 생각합니다.

 

 

 

이렇게 LG유플러스 아이폰11 혜택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LG유플러스에서 아이폰11을 구입할 때에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바로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는 매니아 클럽 프로그램을 이용해 최대 85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제휴카드 더블할인을 제공해 최대 50만원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포인트파크 제휴포인트 할인까지 적용해서 5만원 할인을 받으면 최대 14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구입할 때에도 충분히 유리한 조건이라 생각합니다.

 

 

 

물론 선택은 여러분들이 하는 것이지만, 메이저 통신사 중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아이폰을 구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LG유플러스 아이폰11 혜택을 제공받아 데이터, 용량 걱정 없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세컨드 디바이스까지 보장해주는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더욱 쾌적한 모바일 디바이스 사용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LG유플러스 아이폰11 자세히보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