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레이트웹로그스킨들입니다...
지금까지 사용했던 스킨들인데요.. 스샷이 없어 올리지못한 스킨들이 대부분입니다....

위의 이미지는 제가 워드프레스로 관리할때의 스킨입니다. 사용자가 직접 폭조절이 가능했습니다 ( 전체화면도 가능.. ).
하지만 단점은 댓글등록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못했고.. 중국어의 주석이나 알림말로 유저와 관리자를 혼란시키는 것 입니다.


위의 이미지는 텍스트큐브로 넘어와서 처음으로 사용했던 스킨입니다. 보라색을 좋아해서 보라색의 배경을 넣었고, 상당히 심플한 스킨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새로 변경한 스킨입니다. 이 스킨을 사용하기전에 다른 스킨들이 있었지만 스샷이 없어서 넘어갔습니다...
위의 스킨은 심플하며, 블로그메뉴가 제목과 같은 줄에 배치하였습니다. 위의 안내글은 스킨과 함께 작성이 되어있어 수정을 하려면 이미지편집을 해야 수정이 가능합니다.


위의 이미지는 지금(2009년 2월 20일) 사용하고있는 스킨입니다. 보라색과 노란색의 줄무늬가 제가 추구하는 심플함을 깨버렸습니다.. 봄을 맞이하여 좀 화려한 스킨으로 탈바꿈을 하고싶어 위의스킨에서 BG만 변경한 버전입니다. 너무 화려하면 부담스러워서.. 살짝 화려하게 꾸며봤는데... 어떤가요??


이렇게 제가 블로깅을 하면서 변경을 하고 시도해왔던 스킨들 입니다. 다른 스킨들도 스샷들을 찾거나 찍을 기회가 온다면 다시 올려보겠습니다.

제 스킨들 어떤가요??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