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레이트웹로그의 오픈캐스트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그레이트웹로그 + 외부사이트   추천글들을 모두 조합하여 2009년 03월 14일 부터 오픈캐스트를 이용해 다양한 정보들을 소개해 드릴 것 입니다. 네이버 오픈캐스트 가입이 완료되었고, 개설까지 모두 완료한 상태라서 발행만 하면 됩니다.

제 오픈캐스트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opencast.naver.com/IT950



잘 참고 하셔서 많은 구독 부탁드립니다... :)


아래는 오픈캐스트 발행 일정입니다. 물론 예정이지만 말입니다....


1. 일주일에 한번이상을 원칙으로 합니다.
보잘것없지만 그래도 구독자들을 위해서 일주일에한번씩은 꼭 발행하여 다양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 아래와같은 달에는 발행을 할 수 없습니다.
제가 아무래도 학생이다보니 공부를 해야해서... 방해되지않는 한도내에서 블로깅을 하고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아무래도 발행할 수 없는 달이 생기는데요...아래와 같습니다.

3월말 ~ 4월   ,   5월말 ~6월   ,   8월말 ~ 9월   ,   10월말~12월초

쓰다보니 발행할 수 없는 기간이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최대한 많은... 그리고 좋은 질의 컨텐츠를 소개하겠으며, 위의기간에도 일정상 변동이 생기면 추가로 발행을 할 수도 있습니다.


제 블로그내의 컨텐츠소개를 3~4개로 제한하고, 외부사이트의 글을 중심으로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점은... 초등학생부터 나이든 어르신들까지... 한마디로 남녀노소 모두가 재밌고 진지하게 받아볼 수 있는 수준의 컨텐츠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거창하게 어려운 내용보다 간결하고 간단한... 쉬운 내용들을 다뤄서 가까운곳에서 만나는 멋진 웹서비스.. 그리고 IT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지속적으로 계속 같은 글을 링크해둔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제가 정말 중요하고 꼭 봐야한다고 생각하는것들 일부만 링크를 해둠으로 여러사름들이 많이 이용하셔라고 해둔것입니다.


많은 구독 바라며, 응원부탁드립니다 :)    모두들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http://opencast.naver.com/IT9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