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이런것을 받을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죠.. ㅎㅎ

그런데 김젼님께서 살포시(?) 넘겨준 릴레이바통...! 그래서 저는 급히 포스팅합니다... 빨리하고 다른분들에게 바통넘겨주는 재미로 한번.. ㅎㅎ  ( 제 친구도 이제 막 블로깅하는데 넘겨버릴까.. ㅋ )

 

 

간단 규칙:
- “A는 좋다, **하기까지는. B(A의 반대)는 좋다, ##하기까지는” 이라는 무척 긍정적(…)이고 역설적인 접근방식으로 내가 아는 세상의 진리를 설파한다. 갯수는 제한 없음.
- 2명 이상의 사람에게 바톤을 넘긴다.
- http://sprinter77.egloos.com/tb/2423191 으로 트랙백을 보낸다. 자기에게 보내준 사람에게도 트랙백 보내면 당근 아름다운 세상.


 

출처 : http://capcold.net/blog/3950

 

 


 

여태까지 릴레이관련포스팅을 한번도 하지않다가 오늘 완전처음으로 하는것이니 너무 기대하지말아주세요..ㅠㅠ 차츰 실력이 늘어날(?) 것 같아요...ㅎㅎ ( 릴레이 실력이라.. )


 

 

 

아이폰의 무선인터넷은 참 좋다, 국내 이동통신사들이 막아버리기전까지는...

무선인터넷을 막아버려도 좋다, 인터넷요금제가 하늘을 찌르기 전까지는..

 

 

블로깅은 좋다, 시험기간이 되기 전까지는...

시험기간이 되어도 좋다, 성적이 나올때까지는..

 

 

표현은 참 좋다, 누구(?)에의해 제한되기까지는...
제한되어도 좋다, 그게 모두 제한되기 전 까지는..

 

 

김젼님은 참 좋다, 릴레이의 바통을 나에게 주기 전까지는..

릴레이바통을 넘겨도 좋다, 그게 너무 부담되기전까지는.. ㅋ ( 모두가 다 보고 있을 수 있잖아.. ㅡ,ㅡ 침착해! )


 


 


이상.. 재미없는 그레이트C의 릴레이였습니다. 다음번에는 재밌게..( 이 글보고 릴레이바통을 넘겨줄지 의문.. ㅡ,ㅡ ) 더욱 재밌게 글을 쓰겠습니다..ㅎㅎㅎ

 

이 릴레이바통을 저에게 주신 김젼님께 감사아닌 감사(?)를 드립니다..ㅎㅎ 이제 저도 몇분께 감사아닌감사를 받게 되겠네요... 이 릴레이의 바통을 이어받으실분... 제가 뽑으면..되는거죠.? ㅋㅋ

 

바통 발사...

 

 

 

했습니다.. 릴레이바통을 받으실 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소심하게... ㅡ,ㅡ 딱 두명이네요... 일단 두명부터... 부탁아닌부탁(?) 드립니다~~ 뿅!


 

TAG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