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출시한 스카이의 야심작, 베가X..!  사진으로 봤을 때 디자인이 상당히 깔끔합니다. 베가는 직접 사용을 해봤는데 상당히 깔끔하고 속도면에서도 크게 문제가 없어 만족스러웠는데, 이 제품은 더욱 매력적인 제품인 것 같습니다.

베가의 디자인에서 매력적인것들만 업그레이드 시켜 조합한 베가X의 디자인은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하지만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전면 터치버튼이 2개밖에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 인데요... 안드로이드폰은 전면 버튼이 4개 배치되어있어야 사용하기 편리하다고 하더라구요..


아래는 스카이 베가X 의 주요기능입니다.


이번 제품은 스카이에서 DDR2 탑재라는 것에 상당히 중점적으로 홍보하는것 같습니다. 500만화소 카메라야 뭐 크게 특징이라 할 사항은 아니라 봅니다만, DDR2나 영상통화 같은 경우는 어느정도 어필이 가능하죠.. 게다가 720p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저같은 아이폰사용자는 꿈도 못 꿀 일 입니다..ㅠㅠ



그리고 베가X 만의 매력적인 부분들이 이렇게 있네요..


제가 스카이제품을 사용해봐서 알지만 스카이제품은 UI가 상당히 뛰어납니다. 물론 어지러워서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일부유저분들이구요..^^;; 이 제품역시 스카이 UI를 이용하다보니 상당히 뛰어난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트위터를 자주 합니다. 그런데 트위터를 할 때 마다 트위터 어플 들어가는게 참 귀찮던데..;; 저만그런것 같긴해도..ㅡ,ㅡ;; 아무튼.. 베가X는 이것을 고려하여 모두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고 하니 문자나 SNS를 따로따로 어플을 들어가보는것을 방지할 수 있네요,

그리고 상황별 홈스크린모드.. 이것 참 마음에 듭니다. 컴퓨터로 보자면 더블모니터라고 할 수 있겠네요.. 여행갈때는 대비해서 카메라위주의 홈스크린, 집에서 게임위주의 홈스크린등 자기만의 홈스크린을 만들 수 있다는것이 상당히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내장메모리가 500MB라는것은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스마트폰인만큼 외장메모리도 중요하지만 내장메모리도 이제는 신경쓸 때가 아닌지 생각됩니다.

그리고 직접 사용해보지 않아서 반응속도에 대해서는 잘 알 수 가 없네요.. 이 멋진 UI도 반응속도가 좋아야 더 멋진것인데 말이죠..^^ 한번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그렇다 해도 분명 스카이에서 야심차게 만든 작품이기도 한 베가X 입니다. DDR2라는 점은 정말 획기적이기도 하죠.. 디자인도 스카이다운 디자인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스카이, 팬텍이 기대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