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흔히들 반값사이트라고 하는 소셜커머스가 유행이죠. 저렴하면서도 구입도 편하고 재밌기도 하니 정말 많은분들께서 이용하시는것 같아요. 그래서 대표적인 소셜커머스를 몇가지만 알아보려고 포스팅합니다.



티켓몬스터


티켓몬스터는 TV로도 많이 홍보를 하고 있어 많은분들이 잘 알고 계실 것 입니다. 다양한 지역선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티켓몬스터 같은경우는 타 사이트에 비해 상품의 종류도 다양하고 질좋은 상품이 많아 매력적입니다.

구성도 복잡하지 않게 잘 되어있어서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이용가능합니다.





위메이크프라이스



많은분들이 이용하는 소셜커머스인만큼 믿음이 가죠.. 게다가 정리도 자로디어있고 간단하게 표시되어있어 쉽게 찾아들어갈 수 있다는것도 특징입니다.

하지만 지역별로 구분이 되어있지않아 지방에 사는 분들께는 상당히 불리합니다.






지금샵


카테고리가 지역별로 잘 나뉘어져 있다는것이 특징입니다. 상품의 질도 좋은편이며, 다양한 상품이 있습니다.

지방에 거주하는 분들도 잘 이용할 수 있을정도이기에 만족스럽습니다.

사이트 구성은 다소 어지러워보이나 크게 문제가 될정도는 아니니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이렇게 몇가지알아봤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사이트들이 있고 지금도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분명히 뜰 것 이며 더욱 다양한 사이트들이 많이 나올것인데, 잘 선택하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