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넷북을 사용하다보니 컴퓨터로 간편하게 음악을 듣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음악플레이어를 찾고 있떤 중 정말 괜찮은 프로그램을 찾게 되어서 이렇게 소개합니다.

프로그램명은, iFLUX3 라는것인데요 아마 1,2 버전이 이미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오늘 이 프로그램에 대해 알게되었고 그래서 iFUX3를 다운받아 사용 해봤습니다. 그런데..!! 제가 지금까지 찾던 가장 완벽한 프로그램이었어요.. (감격..ㅠㅠ)

아래와 같이 iFLUX 3 버전에서의 변경사항이 있다고 합니다.

iFlux 3 Version 1.0.0 변경 사항 

- 최초의 정식 버전

- 최적화를 통해 속도 크게 향상

- 스킨 2종 추가(beatles, coldplay)

- lrc 가사 애드온/스킨이 본래의 가사 폴더 뿐만 아니라, 노래가 들어있는 폴더도 인식 하도록 변경

- 몇몇개의 버그 수정

- 프로그램 메인 아이콘 변경

- 애드온 기능 업그레이드

- 플래시 스킨 제작 api를 대거 수정하여 제작 절차를 간소화


이렇게 버그도 잘 처리해주고, 다양한 기능의 업그레이드와 최적화를 통해 유저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인해 더욱 마음에 듭니다.



플레이어의 UI


좌측의 이미지와 같이 깔끔하고 심플한 ui 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아래의 목록과 같이 다양한 유저인터페이스를 지원하고 있어 사용자 취향대로 고를 수 있다는것이 매력적입니다.

게다가 추가로 사용자가 원하는 스킨을 다운받아 적용할 수 도 있으며, 고급사용자분들은 직접 만들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사양버전과 고사양버전으로 나누어서 사양에 맞게 가볍게 사용할 수도 있다는것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가사도 지원하기 때문에 가사를 보며 음악을 들을 수 도 있으며 재생목록 등의 음악파일 관리도 잘 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 음악을 듣는것 자체가 재밌어 집니다.

하지만 조금 아쉬운 부분도 있는데요, 너무 가볍게만 느껴진다는 것 입니다. 센스있는 UI디자인 실력으로 제작자분께서 동영상 플레이어도 멋지게 만들어 주셔서 멀티미디어 재생기의 대표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아래의 링크에서 관련정보를 알아보시고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