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텍스트 리뷰의 일부

1편에 이어 2편에서는 헤드폰의 소리에 대해 리뷰를 작성하려 합니다. 음향기기인 만큼 소리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이 부분에 대해 최대한 객관적으로 작성하려 노력하였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헤드폰의 착용감 등의 실생활 활용에 관련된 내용도 언급하였습니다.

헤드폰의 착용감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어떤 분들은 거칠거칠한 표면으로 인해 귀가 간지럽다고 하시던데 그렇지 않더라구요. (음.. 제 생각에 제가 괜찮으면 거의 모든 분 들께서 괜찮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워낙 제가 민감하거든요..^^;;)밀착은 다른 헤드폰에 비해 아쉬웠습니다. 저가형도 밀착이 잘 되는 제품은 정말 잘 되는데 이 제품은 귀와 완전히 밀착을 시켜도 어설픈 느낌이 있었습니다.  유닛이 다양한 각도로 회전가능한 만큼 귀에 최대한 붙여주긴 하지만 밀착에 대해 아쉬운건 있었습니다.

이 제품은 저음강조라는 컨셉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차음 위주가 아니라는 소리인데요.. 그렇다 해서 헤드폰이 차음이 안된다는 것도 문제가 있는 부분이죠.. 하지만 이 제품은 차음이 잘 되었습니다. 음악을 듣는데 있어 전혀 무리가 없을 정도로 차음이 되기 때문에 편안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었다는 것이 만족스럽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