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카이 Vega 시리즈의 최고사양
스카이 베가S (Vega S)


요즘 스카이에서 출시되는 제품들이 상당히 매력있고, 하나하나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받고 있다는 느낌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베가X의 인기도 상당했고, 그만큼 베가X의 SKT버전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제 블로그 검색 유입 1위가 베가X SKT 인것을 보면 말이죠..ㅎㅎ

이제 그 베일을 벗고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베가S 라는 이름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제가보기에 베가시리즈는 맞지만 베가X 라인에 들어갈 수 없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제품 UI도 조금 달라졌고 디자인 틀 자체가 많이 다른 느낌이 나기 때문입니다. 사양도 많은 업그레이드를 통해 다져졌기 때문에 베가X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 보는것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아래는 베가S의 사진 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상당히 디자인이 괜찮아 보입니다. 다만, 조금 아쉬운 점은 너무 둥글둥글하다는 점이 아쉽지만.. 개인적인 부분이니 그냥 이정도로 넘어가겠습니다..~

버튼배치는 베가X와 같은데 디자인이 조금 더 예뻐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고급스러워 진 것 같지는 않고 그냥 예쁘고 심플하게 나온 것 같습니다.

베가S 의 아쉬운 점은 듀얼코어가 아니라는 점인데요... 요즘 듀얼코어 스마트폰이 많이 나오고 있어서 듀얼코어제품을 더욱 많이 구입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듀얼코어라고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죠..  최적화 등도 따져야 하니 말이죠.



위의 이미지는 베가S의 간단한 스펙을 알려주는 이미지 입니다. CPU는 1.2GHz로 베가X보다 높네요. DDR2를 탑재하고 있다는 것이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자이로센서도 탑재가 되었다고 하는데 휴대폰의 사용도가 훨씬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가 스카이제품을 사용해보았지만 스카이의 최적화는 상당합니다. 그만큼 부드럽고 사야에 비해 잘 끌어내주는 퍼포먼스가 상당히 만족스러웠는데 베가S는 어떨지.. 상당히 궁금하기도 합니다..ㅎㅎ

UI가 바뀌었다는 점부터가 상당히 매력적인데 말이죠.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