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플의 두번째 아이패드
애플 아이패드2 공개


애플에서 아이패드2를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스티브잡스가 직접 공개를 하여 많은 분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좋지않은 소문이 돌면서 주목을 더욱 많이 받지 않았나 생각이 됩니다.

이번에 새로 공개한 아이패드2는 디자인이 조금 달라지고 두께가 얇아져 휴대성이 좋아졌습니다. 게다가 생각도 하고 있지 않았던 아이패드2 화이트가 공개되어 많은 분들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저 역시 상당히 개대되는 부분이긴 합니다.

물론 가격은 그대로라고 하구요.. 렌즈가 탑재되어 페이스타임도 가능하다고 하니 상당히 메리트있는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성능이나 퍼포먼스등은 기존 제품과 어떤 차이가 있을지 아직은 모르지만, 차이가 있다면 분명 이번 제품도 크게 인기를 끌 것 으로 예상이 됩니다.

국내출시는 이번에도 제외되었지만, 최대한 빨리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아직 두고봐야하는 문제이기도 하네요..^^;;


PS. 예정되었던 블로그 리뉴얼은 무산이 되었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이 있었고 아직 준비된 상태이지만 한동안은 블로그 리뉴얼을 할 생각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체험단을 진행하게된 크레신 파스텔헤드폰 제품리뷰도 곧 작성할 것 입니다. 한동안 블로그가 뜸해서 이렇게 알립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