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팬택의 믿을 수 있는 디바이스 체험형 쇼핑몰
라츠샵 리뉴얼




팬택의 체험형 디바이스 쇼핑몰 라츠샵이 리뉴얼을 했습니다. 라츠샵이 처음 오픈할 때 부터 지켜봐왔고, 오픈 이벤트에도 참여했던 만큼 상당히 관심이 많은게 사실입니다. 그덕에 라츠샵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가전기기를 구입하기도 했고 말이죠..^^;;

이런 라츠샵이 벌써 많은 발전을 하여 리뉴얼을 하게 되었습니다.

리뉴얼을 하면서 더욱 IT기기를 판매하는 쇼핑몰같은 심플하면서도 기계적인 느낌을 주었습니다. .. 기계적인 느낌의 기준은... 아주 밝은 색으로 인해 뭔가 차가운 느낌이 난다고 해야 할까요?? ㅎㅎ

분류는 좀 더 보기 쉽게 되었으며, 오프라인 샵의 분류도 해두어 오프라인으로 매장을 찾아가는 사람들을 위한 배려도 보였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을 볼 때마다 저는 마음이 아픈...ㅠㅠ (지방에 거주..)




위와 같은 이미지가 라츠샵 사이트 메인에 있습니다. 이 이미지를 통해 오프라인 쇼핑몰과 연결되는 느낌이 들어 더욱 친근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위의 위치.. 강남, 노원, 수원 등은.. 저에게 익숙하지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정말 고객센터에 문의할까말까 하다가 하지 않은 부분인데.. 제발 부산에도 라츠샵을 오픈했으면 좋겠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라츠가 리뉴얼 하여 더욱 보기좋아지고 새로운 이미지로 탄생하게 되었다는것이 좋습니다.

다시한번..
부산에도 라츠샵을.. (진심)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