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패드2를 이용해서 다양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가상 롤러코스터를 탈 수 있는 게임 어플도 있는데 이것이 바로 에어코스터 입니다. 에어코스터를 이용하면 여러분께서 직접 롤러코스터를 설계하고 설계한 롤러코스터를 직접 타볼 수 있습니다. 물론, 설계하는 법이 까다로운 부분이 없지않아 있기 때문에 많은 전 세계 유저들이 직접 만든 롤러코스터를 다운받아 타볼 수도 있습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롤러코스터에 다양한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특수트랙을 놓을 수 있다는 것인데 특수트랙으로는 루프, 콬스크류, 카멜백 등의 다양한 특수트랙이 있으며, 직접 높이 설정등의 다양한 설계가 가능해서 상당히 자유롭게 롤러코스터를 제작하고 타볼 수 있습니다.
물론 주변 배경도 꾸밀 수 있기 때문에 타는 동안 경치를 보는 맛도 볼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이 전 세계의 에어코스터 유저들이 직접 만든 롤러코스터 트랙입니다. 다운받아서 직접 가상 롤러코스터를 타 볼 수도 있으며, 일부 트랙은 직접 수정을 하여 여러분의 입맛에 따라 롤러코스터를 타볼 수 있다는 것도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자신이 직접 만들기가 쉽지는 않지만(노리미츠 롤러코스터 시뮬레이터라는 프로그램을 해본 저에게도 쉽지 않았습니다.) 유저들의 트랙을 보는 재미가 상당하기에 심심할 때 보기 좋을 것 같습니다.
유료어플인 만큼 다운 받고 의외로 실망할 것 같기도 합니다. 저는 롤러코스터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구입해서 잘 사용중이지만, 롤러코스터에 대해 크게 관심이 없는 분은 한 번 생각해보시고 구입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ㅎㅎ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