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트폰 게임시장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업체가 '게임로프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게임로프트의 fps게임 중 인기있었던 nova라는 게임이 있습니다. 이 게임도 저는 물론 아이폰을 통해서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상당히 재밌고 퀄리티가 높아 게임에 몰입도가 높았는데 이 인기를 몰아 NOVA2 를 예전부터 출시하여 아직까지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FPS이다 보니 상당히 그래픽적인 요소에 퀄리티가 있으며, 다양한 효과가 있어 화려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고전적인 FPS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은 조금 꺼려지기도 하겠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노바2는 노바에서 나온 효과들을 그대로 즐길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더 추가된 요소들을 즐길 수 있기때문에 게임 그래픽 자체의 화려함이 상당히 돋보이는 게임입니다.




위의 스크린샷과 같이 게임 내에서 다양한 탑승물을 탈 수 있습니다. 물론 자유롭게 타는 것이 아니라 지정된 구간 내에서 미션 수행을 위해 탑승하는 것이지만, 잠시잠시 이런 이벤트(?)로 살짝 지루할 수 있는 게임 플레이를 해소시켜 주었다는 것에 있어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위와 같은 상황에서의 컨트롤은 중력센서로 탑승물 운전, 우측의 버튼으로 총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영화 TRON과 같은 분위기를 내주어 신비스럽다는 느낌도 받을 수 있었으며 스토리도 상당히 흥미진진해서 지루하지 않는 게임입니다.

개인적으로 FPS를 즐겨하는 편이 아니지만, 이 게임은 정말 재밌었으며, 후속작이 나오면 반드시 구입해서 해볼 생각입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