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리테스트는 심심할 때 한번씩 하면 재밌습니다. 밖에서도 버스를 기다리거나 지하철을 기다릴 때 하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죠. 그리고 내용이 정말 나와 맞는 것 같아 섬뜩(?)하기도 한데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앱은 아이폰/아이팟으로 즐기는 심리테스트 앱인 "새똘 심리상담" 입니다. 

별점수가 풀(FULL)인 것 보면 상당히 인기가 많은 앱인데, 광고를 노출시킨 대신 앱 가격이 무료라는 것이 상당히 만족스러운 부분 입니다.



 


메인메뉴 에서는 어떤 주제로 심리테스트를 할 지 정할 수 있습니다. 메인 메뉴에서 주제를 정하게 되면 좀 더 세부적으로 정할 수 있는 하위메뉴가 나오는데 다양한 부분에 대해 테스트할 수 있다는 것이 만족스럽습니다. 아무래도 시간을 때우기에 많은 컨텐츠가 더욱 많이 도움이 되는것이 사실이기 때문이죠..^^;;

게다가 하위메뉴에서 한번 진행했던 심리테스트는 표시가 되기 때문에 심리테스트를 했는지 하지 않았는지 헷갈릴 필요가 없다는 것도 상당히 만족스러운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한번 진행한 심리테스트에는 제목 좌측에 아이콘 이 흑백으로 변합니다. 위의 사진은 제가 모두 진행해서 흑백으로 변해있습니다.





심리테스트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싫어하지도 않기에..^^;; 한번 진행해봤습니다. 나의 자존심은 어느 정도일까에 대한 심리테스트 이며 참고로 말씀하자면 결과를 무조건적으로 신뢰해서 될 것이 아니라 재미로 하는 것 입니다. 저는 자존심이 무척 세다고 합니다. 틀린말은 아닌 것 같지만... 뭐.. 그렇구요..





위와 같이 해당 질문에 대해 얼만큼의 답을 했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제작자의 앱 소개

♥ 그 사람의 마음이 궁금해서 전전긍긍하는 당신!

고민거리가 있어도 그 누구에게 쉽게 털어놓지 못하는 당신~♥

 

◈ 이런 당신을 위해 닭터 새똘이 마련했답니다.
 닭터 새똘과 함께하는 심리테스트~

 

◈ 당신이 궁금한 분야를 선택한 후, 원하는 질문은 닭터 새똘에게 해주세요.
 닭터 새똘은 친절하게 당신의 심리를 설명해 줄 테니까요.

 

◈ 다양한 카테고리의 분류로, 여러분은 자신이 원하는 심리테스트를 바로 즐실 수 있답니다.

 

① 성격
- 당신의 성격에 대해서 심층 분석하는 시간이에요.

② 대인관계
- 당신과 주변의 사람들의 관계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에요.

③ 자아탐구
- 나를 모르는데 어찌 이 힘든 세상을 살아가겠어요?
  나 자신을 알아보는 시간이랍니다.

④ 사랑
- 누구나 한 번 쯤은 사랑 때문에 고민을 해보잖아요?
  이런 사랑 고민에 대해 친절히 설명해주는 시간입니다.

⑤ 비지니스
- 요즘 힘든 취업난에다가 사회 생활은 점점 각박해지고 있죠.
  이런 냉혹한 비지니스의 세계를 원활히 해쳐나가기 위한 닭터 새똘의 배려입니다.

 

 ◈ 댓글 달기
자신이 테스트 한 문항에 대해 댓글로 다른 유저들과 의견을 교환할 수 있어요.

 

◈ 통계 확인
다른 여러 사람들은 나와 같은 심리테스트에 어떤 대답을 했는지 간단히 알아볼 수 있어요.

 

* 이용문의 *
acplusdev@gmail.com 으로 메일을 주세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해서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를 통해 재밌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심리테스트 앱인 새똘심리상담앱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무료어플인 만큼 편한 마음으로 그냥 바로 다운 받아서 사용해볼 수 있다는 것이 정말 만족스럽고 여러분께도 추천할 수 있습니다.

심심할 때 심리테스트 한 번? 재밌지 않을까요..ㅎ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