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워터베어소프트에서 이벤트르 예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 자세한 공지는 나오지 않은 것 같은데 제가 간단히 소개해보려 합니다. 이번에는 SNS를 통해 진행되는 만큼 더욱 소통을 활발히 할 수 있을 것 같으며, 시간소모없이 아주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 방법은 아래와 같다고 합니다.

영어를 말하기/듣기, 읽기/쓰기, 어학시험 이렇게 3가지 분야로 나눈다음 앱을 배정해서 페이스북의 '좋아요' 기능을 통해 앱을 평가투표를 하게 됩니다. 

여러분이 투표한 분야가 1위가 된다면, 모든 참가자에게 '굿바이 게으름 앱'을 준다고 하니 상당히 괜찮은 이벤트가 아닌가 생각을 하게됩니다. 어느정도의 눈치와 자신이 사용해보고 정말 괜찮다! 라는 앱을 고른다면 재밌는 이벤트 참여를 할 수 있으며, 운 좋게 선물을 받을 수 있을 것 입니다. 


새학기와 가을의 시작에 게으름을 없애고, 더욱 학습에 열중하다는 취지로 기획한 이벤트라고 하는데, 워터베어 소프트다운 이벤트라서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워터베어소프트의 새로운 앱이 공개되었습니다.

아래는 새롭게 공개된 앱 이름과 개발사의 간단한 설명입니다. 조만간에 제가 리뷰를 통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볼 것 입니다. 



1) 요럴땐 중국어로 뭐라고? : '요럴땐 영어로'에서 많은 사랑은 받은 시리즈입니다. 이번에는 중국어 학습을 할 수 있는 앱입니다.

2) photo voca : 어린이들을 위한 그림낱말카드 앱입니다. 특징은 6개국어를 동시에 지원한다는 것입니다.(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
리뷰 공개예정인 워터베어소프트 앱 :   요럴땐 중국어로 뭐라고? , 포토보카 , 잉글리쉬리스타트베이직(아이패드)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