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동을 하거나 야외활동을 할 때 이어폰으로 음악을 들으며 활동하면 금방 이어폰이 빠지죠. 게다가 선이 있어 불편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오는 제품들이 다양한 스포츠형 블루투스 이어폰인데요.. 물론 저도 사용해봤습니다. 모토로라의 블루투스 이어폰인데요..(http://www.squarepot.net/709) 본체가 크다보니 전체적으로 약간 무거웠습니다. 그런데 자브라제품의 이미지를 보니 아주 작네요.. 착용해도 크게 불편함이 없어보여서 정말 활동을 위한 이어폰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합니다.

음질은 솔직히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아무래도 자브라제품을 한번도 사용해본적이 없거든요.. 게다가 청음매장에도 자브라제품이 거의 없죠..(아예 없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그렇다보니 저도 소리가 가장 궁금하기도 하면서 블루투스의 한계를 벗어넘을 수 없을까.. 하는 고민도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블루투스이어폰을 사용해보면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모토로라 제품도 지금은 동생에게 줬습니다. 리뷰만 쓰고 책상속에 모셔뒀기 때문인데요.. 솔직히 무거워서인 이유가 제일 크지만, 소리도 아쉽긴 했습니다. 착용감도 어색하구요.. 모토로라 블루투스는 좀.. 특이한 커널방식이었거든요~

자브라는 착용감도 좋을 것 같고... 그 명성은 저도 잘 알고 있다보니 소리에 대해 기대를 하고 있기는 합니다. 이번에 에누리닷컴에서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해서 저도 신청을 해 둔 상태이구요..(사실 아직 신청은 안했지만.. 곧 할 생각..^^) 혹시 저처럼 새로운 제품 사용해보기를 원한다거나 이어폰에 대해 관심이 많고, 특히 블루투스이어폰을 한번 사용해보고 리뷰를 작성해보고 싶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에서 체험단에 신청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