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니가 국내에 밸런스드 아마추어 탑재 이어폰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요즘 고급 이어폰 시장이 커지고 있어서 소니도 이를 반영해 밸런스드 아마추어를 탑재한 이어폰을 출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현재 인기있는 BA탑재 이어폰 브랜드는 얼리밋이어즈, 웨스톤랩스 등의 다양한 브랜드가 있지만, 이번에는 소니에서 출시를 하는 것 입니다.

이미 몇 달 전부터 상당히 주목을 받고있었지만 구체적인 내용이 없어 제품에 대해 평가 및 파악을 할 수 없었는데 이번에는 완전히 내용이 공개되어 제품을 파악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소니의 밸런스드 아마추어 탑재 이어폰은 위와같이 상당히 다양한 라인업이 구축되어있습니다. 밸런스드 아마추어 탑재 개수에 따라 XBA1,2,3 등이 있으며, 이 외의 다양한 제품도 존재합니다. 디자인은 이전 소니스타일과 약간 다르면서도 분위기는 전통적인 분위기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소리는 소니제품을 들어보지 않아 모르겠지만.. 솔직히 밸런스드 아마추어는 제 스타일이 아니라..^^;; 청음샵에서 BA제품을 들어봤는데 너무 고음위주로만 되어있거나 저음의 울림이 다이내믹보다는 약해서..ㅠㅠ 아무튼 소니는 약간 저음이 강조되었을 것 같기도 한데요..

가격은 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20306181637627&ts=01525 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제일 저렴한 제품은 XBA-1 으로 6만 9천원이네요.. 정말 저렴하게 출시되는 것 같습니다. 그 다음 제품들은 가격이 약간 올라가지만 그렇게 비싼편은 아닙니다.

아마 제가 XBA-1 을.. 몇 개월 이내에 구입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저렴하고.. 소니의 소리는 완전 제 스타일이었기 때문입니다..ㅎㅎ



PS, 이 글과 전혀 관계없는 내용이지만, 이번에 코원에서 공개한 제트이펙트5... 무서울 정도.. 소름끼칠 정도.. ~,~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