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테크에서 5월 2일에 아이스크림샌드위치를 탑재한 스마트폰을 공개했습니다. 제품명은 테이크 핏(Fit) 으로 자신의 스마트라이프에 과하지도않고 부족하지도 않은 딱 맞는 제품이라는 슬로건으로 알려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디자인은 옵티머스2X와 약간 비슷하기도 하면서도 테이크만의 매력도 잘 살린 것 같습니다.

 

 

 

 

제품의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로 두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블랙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화이트 색상은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넥서스 이후 처음으로 아이스크림샌드위치를 기본탑재한 폰이라 하여 의미가 있다고 알려지고 있지만, 사실상 5월 3일인 오늘 베가레이서2가 나왔고, 한국시간 기준 5월 4일에 갤럭시S3가 출시됩니다.

 

하지만 테이크핏은 베가시리즈나 갤럭시시리즈와 제품의 영역이 조금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테이크핏의 출고가는 77만원이고, 이는 사양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아마 보급형을 노리고 공개한 제품일 것 입니다.

 

 

 

 

 

 

 

 

스펙을 확인하시면 1기가 램과 1.5기가 듀얼코어 CPU를 탑재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게다가 네비게이션 기능에 특화되었다고 하니 더욱 매력적입니다. 돌비사운드가 적용된 것도 괜찮은 부분입니다. LTE가 인기를 끌고 쿼드코어가 나오는 시기지만 가격에 비해 괜찮은 성능을 뽑아주며, 필요한 기능들을 탑재했다는 점에서 좋게 봐주고 싶지만, 사실 냉정히 판단하면 크게 메리트가 있는 제품은 아니라 생각됩니다.

 

 


 

 

이렇게 간단히 제품에 대해 알아보면 메리트있는 제품은 아니지만 분명 저렴하게 폰을 사용할 수 있다는 생각에 사용하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크게 광고를 하고 있지도 않아 사람들이 알아봐줄지.. 특히 요즘 팬택VS삼성 구도로 국내에서 주목받고있는 상황에 KT테크에 관심을 가질지는 의문입니다.

 

 

* 글 속의 사진 출처는 KT테크 테이크핏 마이크로사이트 입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