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2년 7월 3일, 베가레이서 KT, SK 모델이 ICS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사실 업데이트 까지의 기간에 말이 많았습니다. 스카이 공식블로그에서 6월 말에 업데이트 해준다고 했는데.. 계속 미루고, 미루다가 많은 사람들이 베가 블로그에 댓글을 달고 항의를 하니 팬택이 아예 블로글 일시적으로 닫아버렸죠.. 그리고 isky 홉페이지는 서버 점검이라는 이유로 약 2일간 접속이 불가능했습니다. 분명 서버점검은 하루였는데 계속 연장도 되고.. 고객센터는 접속이 완정히 불가능했죠.. 

 

이런 상황이 지속되다 결국 오늘에야 베가레이서 SK, KT 모델이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워낙 많은 사람들이 몰려서 업데이트도 쉽지만은 않았는데요.. 저는 일찍 알아서 빠르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했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많은 탈이 있었던 팬택 베가레이서의 ICS..!  아래와 같습니다.

 

 

 

 

위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런쳐는 제가 고런쳐를 쓰고 있다보니..^^;; 그래도 상단바를 확인하게 되면 좀 더 세련된 느낌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부분이 저에게는 정말 만족스러운 부분이 아닐 수 없습니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는 북마크 동기화도 되면서 속도도 빠르고 편의성이 상당히 높기 때문입니다.

 

현재 ICS 업데이트는 나름 원활한 편입니다. 몇 시간 전만해도 아예 불가능했습니다.

 

* ICS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

- SKY 스테이션에서 S/W 업그레이드 터치하시고 업그레이드 하시면 됩니다.

 

아무튼 전체적으로 좋아진 것은 사실이지만, 이 일을 계기로 팬택의 사후지원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업그레이드 때문에 공식 사이트 문을 닫아버리는지..;;

 

참.. 그리고,

LG 유플러스 사용자들은 조금만 더 기다리셔야 할 것 같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