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전자에서 옵티머스G를 공개했습니다. 공식적인 행사를 통해 사람들에게 옵티머스G를 알렸으며 지금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LG전자가 야심차게 준비한 옵테머스G는 각 부품을 최상의 성능으로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했으며 이용자 편의성을 중점적으로 개발된 제품입니다.

 

 

위의 영상은 LG전자에서 제공하는 옵티머스G 기능설명 영상으로 개그콘서트 개그맨이 나오네요..^^ Q메모3.0 기능 동영상 재생 중 원하는 영역을 확대할 수 있는 라이브줌 기능, 노트2.0 등의 다양한 기능을 과  옵티머스G의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CPU : 퀄컴 스냅드래곤 S4 프로 1.5GHz 쿼드코어

디스플레이 : 4.7인치 True HD IPS+

카메라 : 후면 1300만 화소, 전면 130만 화소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샌드위치

배터리 : 2100mAh 일체형

램 : 2GB

 

위와 같이 고사양으로 출시되었고,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LG전자만의 완성도와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도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힐튼호텔에서 제품발표회를 열여 발표를 했고 많은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은 만큼 의외로 갤럭시 시리즈를 이길 수 있겠다는 생각도 했고 아이폰5와 경쟁할 만한 가치가 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LG전자가 확실히 변했다는 생각을 합니다.

 

 

 

LG전자에서 옵티머스G가 공개되고 나서 주가도 올랐습니다. 그만큼 기대하고 있는 부분이 많다고 보여지며, 지금까지 공개된 옵티머스G의 편의기능이 사용자에게 얼마나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을지는 분명 지켜봐야할 문제입니다. 그리고 악세사리도 다양한 업체에서 출시되어야 더욱 인기가 좋을 것 입니다. 일체형 배터리에 실망을 했지만 막상 발표하고나니 전혀 문제될 것 없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한편 색상은 화이트색상에 비해 블랙 색상이 더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그래도 저는 화이트가 더 예쁠 것 같다고 생각하는데 말이죠..~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