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원의 전자기기 악세사리 브랜드인 리아일에서 새로운 배터리팩을 출시했습니다. 처음 출시된 배터리팩은 애플 제품만을 위한 팩이었다면, 이번에 출시된 배터리팩은 요즘 추세에 맞게 다양한 제품들을 충전할 수 있도록 설계된 휴대용 보조배터리입니다. 새로 나온 배터리팩의 디자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당히 리아일스럽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직관적이며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언젠가부터 코원 리아일이 위와 같이 파스텔 느낌의 백색 디자인을 선호하고 있는데 나쁘지는 않습니다. 다만 주목받을 정도로 매력이나 개성이 돋보이지 않는다는 단점은 있는 것 같습니다.

 

위의 이미지를 보면 알겠지만, 이 제품의 배터리 용량은 9200mAh 입니다. 보통 배터리팩의 용량이 5000mAh 정도이며, 최근 출시되는 휴대폰 배터리 용량이 2100~2600 mAh 정도인것을 감안하면 상당히 큰 용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신 스마트폰을 약 3~4번 완충할 수 있을만한 용량입니다.

 

 

 

 

제품의 상태표시등이 4개로 나름 세분화 되어있다는 것이 상당히 큰 매력입니다. 충전중일 때와 충전완료되었을 때, 그리고 배터리 잔량을 3단계로 표시하고 있습니다. 배터리팩에 얼만큼의 배터리가 남았으며, 현재 충전중인 상태인지, 충전이 완료된 상태인지 쉽게 확인가능합니다.

 

 

 

 

크기는 용량이 크다보니 비교적 큰 편입니다. 하지만 요즘은 가방을 많이 들고다니는 추세라 그런지 크게 부담스럽게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USB를 지원하는 다양한 제품과 호환가능하며, 과충전, 과전류 압력 방지를 통해 보다 안전하게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타 배터리팩에 비해 안정성에 있어 상당히 뛰어난 제품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이렇게해서 제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제품의 가격은 99000원 입니다. 배터리팩에 비해 가격에 다소 높은 편이긴 하지만 배터리용량이 높고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는 만큼 동급 기기와 충분히 경쟁할 수 있어 보입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악세사리들이 리아일에서 출시되기를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한가지 소식을 알려드리자면 코원미니PMP에서 해당 제품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참고하시고 체험해보고 싶은 분들은 참가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신청 링크 : http://cafe.naver.com/d2d2d2/1861453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