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2년은 저에게 있어 개인적인 일로 많이 바쁜 해였습니다. 지금은 비교적 안정된 이 시점에 스퀘어팟! 을 2012년 12월 부터 어떻게 관리할 것인지에 대해 간단히 정리하려고 합니다. 물론 이 글을 게시하기 전에도 여러가지 관련 소식과 정보들을 올렸지만, 이제는 좀 더 활발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려고 합니다.

 

 

 

올해 말인 2012년 12월에는 유용한 웹사이트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위주로 블로그를 운영할 것 입니다. IT블로그를 운영하는 제 특성상 다양한 웹사이트를 둘러보게 됩니다. 그렇기에 유용한 사이트들을 많이 접하게 되는 만큼 많은 사이트를 제 블로그를 통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이 외의 IT 소식도 전해드릴 것이며 '앱스토어 리듬게임 비교 리뷰'를 제작해 게시할 것 입니다.

 

추가적으로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NHN 의 프로그래밍 인재 양성을 위한 학교인 NEXT학교에 대해서도 알아볼 예정입니다. 관련정보는 NHN NEXT 정보 책자를 통해 알아볼 것 입니다. 

 

 

내년 1월 부터는 다양한 제품 리뷰활동을 충실히 진행할 것 입니다. 또한 컴퓨터 자격증을 공부하는 분들을 위해 '컴퓨터 활용능력 최단기간 학습 포스팅'을 할 것 입니다. 물론 제가 해당 자격증을 다 취득했겠죠? ^^;; 제 블로그가 IT 중에서도 한 분야에 한정되어있는 블로그가 아니다보니 IT와 관련된 모든것들을 넓게 다룰 것 입니다.

 

 

 

위와 같이 포스팅을 할 계획입니다. 2013년 1월 이후에는 좀 더 다양한 활동과 포스팅을 통해 블로그를 빠른 속도로 발전시킬 것 입니다. 카테고리 재정비가 있을 수 있습니다. IT분야 모두를 다루는 블로그인 만큼 카테고리의 다양성이 추구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스퀘어팟! 이라는 블로그 외에 다른 블로그를 추가로 운영할 계획이 있습니다. 물론 저 혼자만이 여러개의 블로그를 운영하기에는 무리가 있다고 판단하기에 다른 블로거와 함께 블로깅을 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스퀘어팟! 블로그는 저 혼자만이 관리하는 블로그 입니다.)

 

이번 해에는 블로그 관리가 뜸했던 만큼 이제부터는 상당히 활발하게 블로그를 관리할 것 입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