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리버의 소식입니다. 이번에 아이리버에서 7인치 쿼드코어 태블릿, 와우탭을 출시했습니다. 와우탭은 저번에 아이리버에서 출시한 아이리버탭의 사양을 업그레이드한 후속버전으로 멀티미디어플레이, 교육용 등의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태블릿 입니다.

 

DRM이 적용된 파일도 이용할 수 있도록 펌웨어를 통해 지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교육용으로 사용하기에 적절하다는 생각을 하며 학생들이 PMP대용으로 사용하기에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리버 와우탭은 7인치 IPS 디스플레이이며, 쿼드코어CPU와 안드로이드 4.1 젤리빈을 탑재했습니다. 저번 제품에 비해 전체적인 성능이 많이 향상 되었으며 안드로이드 OS도 젤리빈으로 최신버전을 사용하고 있다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4000mAh 배터리는 7인치 태블릿으로 적당한 수준이라 생각되며 동영상은 최대 7시간까지 재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품의 정식 가격은 27만8천원이며 옥션에서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옥셔에서 24만8천원에 판매한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자세히 알아보고 구입하시면 좋겠네요.

 

가격에 대해 성능이 상당히 좋다고 생각됩니다. 넥서스7도 있지만, 아이리버의 A/S도 괜찮은 편이며 DRM지원이 가능한 만큼 활용도는 많이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