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피아톤에서 MS200 이라는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저음에 약간 치중되어있다고는 하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소리를 표현하고 있다는 점이 상당히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피아톤 MS200 은 크롬소재의 바디를 통해 가벼우면서도 단단한 이어폰을 추구하였으며 그 소리는 재질에 비해 묵직하며 깔끔한 저음을 표현하고 있어 상당히 만족스러운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청음해보지는 않았지만 이전 피아톤 제품에 비해 좀 더 부드러운 저음을 표현하는 것 같다는 생각을 했고, 전체적인 디자인과 착용감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사진상으로 패키지를 보니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어 첫인상도 상당히 괜찮다는 생각을 합니다. 다만 유닛이 약간 크다면 클 수도 있는 디자인이라 좋게 말하면 돋보인다 할 수 있고, 나쁘게 말하면 착용자가 너무 어색해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물론 직접 밖에서 사용해보지는 않아 모르겠으나 잠깐의 청음으로는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이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곳이 아래에 있습니다. 확인하신 후 관심있으신 분들은 신청을 해두는 것도 상당히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http://www.schezade.co.kr/experience/list.html

 

위의 링크를 통해 체험단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