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계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요즘 저도 시계를 고르는 중입니다. 제가 여러가지 호감을 주고 있는 시계 중 하나의 브랜드에 대해 알려드리기 위해 글을 씁니다. 바로 루이까또즈 워치인데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상당히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주변에 루이까또즈 시계를 착용한 분들도 많이 볼 수 있었는데 이런 이유들 떄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번에는 루이까또즈 브랜드의 시계와 어울리는 연예인들을 매치시켜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들은 시계선물용으로도 좋다고 생각하며, 갤러리어클락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시계는 여성용 시계로 L0014-2 입니다. 상당히 세련된 느낌이 매력적으로 다가오며 시계판의 숫자나 전체적인 분위기가 깔끔하여 많은 여성분들께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위와 같이 서지혜씨가 착용하고 있는 시계가 루이까또즈 시계 입니다. L0014-2 와 서지혜씨가 상당히 잘 어울려 보입니다. 꽃과 같은 분위가 상당히 부드럽고 세련되 보인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의상과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라 생각합니다. 확실히 고급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의 여성시계 입니다. 아주 깔끔하고 도시적인 느낌이 저에게 가장 와닿았기 떄문인데요.. 제가 남자라 여성시계를 잘 아는 것은 아니지만, 저도 위와 같은 스타일의 시계를 상당히 선호하는 편입니다. 가장 루이까또즈 같은 스타일이라고 할까요? ㅎㅎ
해피엔딩의 소이현씨가 착용한 시계가 L0014-2 제품입니다. 루이까또즈 로고와 시계 숫자판의 전체적인 디자인이 너무 조화를 잘 이루는 것 같으며 고급스러움이 자연스레 묻어나옵니다.
메탈이 아닌 가죽형태의 시계인 L0046-2 는 깔끔한 느낌이 들어서 매력적입니다. 여름에 가죽밴드가 약간 답답하기도 하지만.. 저는 이상하게 여름에 가죽밴드를 더 선호합니다. 저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여름에 가죽코디가 더 만족스럽더라구요~ 아무튼 이 제품은 약간 각진 느낌이 상당히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윤정희씨의 손목에 있는 이 시계가 너무 잘 어울린다고 생각됩니다. 화이트 컬러 의상에 더욱 어울리지만, 레드와 같은 강렬한 의상에도 무척이나 잘 어울릴 것 같은 분위기네요..~^^
사실 더 예쁜 제품들이 많지만 위 제품들밖에 소개하지 못한 것 같네요. 루이까또즈 시계 컬렉션을 보기 위해서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들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곳이 갤러리어클락이라고 합니다.
위의 링크를 통해 갤러리어클락의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들어갈 수 있습니다.
지금 https://www.facebook.com/media/set/?set=a.389548754487586.1073741830.271160446326418&type=1 에서 루이까또즈 콜렉션 투표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하니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벤트기간은 위의 배너와는 다르게 6월 10일 까지인 만큼 어서 참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