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계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타이맥스에 대해 모두 잘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다양한 제품이 많아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타이맥스는 시간의 TIME 과 도전과 탐험정신을 함축하는 의미인 X 를 합친 것입니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미국의 대표 시계 브랜드인 타이맥스는 미국의 실용주의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합리적인 가격대와 혁신적인 기능으로 10대 부터 40대 까지 폭넓은 연령층을 대상으로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합리적인 소비자를 타겟으로 하고 있습니다.

 

타이맥스의 히스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처음부터 타이맥스 브랜드를 런칭한 것은 아니었군요. 하지만 2003년에 들어서 10억개 판매 기록 달성하며 전 세계 65개국 이상 나라에 유통, 국내에는 (주)우림 FMG 를 통해 전개중이라고 합니다. 아, 그리고 MS와의 합작으로 데이터링크를 개발한 것도 저에게 돋보이는 항목이네요..^^

 

 

 

 

 

 

 Style - originals series

 

위의 이미지를 보면 알겠지만 타이맥스만의 스타일로 꾸며진 다양한 라인의 제품들이 있습니다. 말만 라이프스타일 타이맥스가 아닌, 정말 우리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돋보이게 한다는 생각이 들어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이 중에서도 저를 가장 주목시켰던 originals series 는 심플하면서도 수수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디자인을 강화한 라인이며 모던한 디자인에서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상품을 전개했다고 합니다. 크로노그래프 및 날짜창 등 생활에 편리한 기능들을 탑재한 제품도 존재한다고 합니다.

 

 

 

 

타이맥스는 스포츠 시계, 기능성 시계 등의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타이맥스의 다양한 컬렉션들이 우리들의 라이프에 큰 비중을 차지하여 라이프스타일을 형성한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그만큼 선택의 폭이 다양한 제품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 중 제가 상당히 매력을 느낀 몇 가지 제품에 대해 소개해보겠습니다.

 

 

 

 

타이맥스 아이언맨 시리즈는 스포츠 시계로 상당히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Train Smarter 라는 문구가 표현하는 것과 같이 랩타임이나 트레이닝 시 필요한 성능에 대해 좀 더 강화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디자인도 상당히 스포티하면서 고급스러움이 느껴져서 좋아보인다고 할 수 있습니다.

 

0123456

 

위의 이미지 슬라이드쇼를 통해 타이맥스 아이언맨 시리즈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매력적인 제품들이 많아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하고싶은 시리즈 입니다. 아이언맨 시리즈는 다양한 디지털 시계가 있는 라인으로, 보다 과학적인 레포츠 활동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철인삼종경기에 적합하다고 하는데요, 이 라인의 시계 중 '탭 스크린' 기능을 통해 크로노그래프 조작시 버튼을 누르지 않고 화면을 가볍게 탭 함으로거 시계를 조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 레포츠 활동시 상당히 효율적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타이맥스 엑스페디션의 대부분 제품은 아날로그적 감성을 잃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상기시켜주는 상당히 매력적인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됨이 아이언맨시리즈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시계 밴드의 종류도 다양하고 전체적으로 세련된 느낌입니다. 이 제품은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아웃도어 라이프는 물론이고 데일리 워치로도 손색이 없는 대표적 라인이라고 합니다. 아날로그, 디지털 시계 등 다양하게 출시하였다는 것이 특징이며 방위계, 고도계, 기압계 등 아웃도어라이프에 적합한 기능들을 다양하게 탑재하고 있다는 것이 상당히 큰 매력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위 제품들은 타이맥스의 위캔더 시리즈 입니다. 위캔더 시리즈의 특징은 사용자의 개성에 맞게 스트랩을 자유자재로 교체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여름시즌, 팔찌와 같은 악세서리와 함께 믹스 매치가 가능하기에 개성 표현이 가능하기에 국내외 많은 사람들에게 사용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저 역시 이 제품 라인이 오리지널 시리즈아 함께 가장 패셔너블한 제품이라는 생각을 합니다.

 

이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어울리는 타이맥스 제품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Running with T49900

 

 

 

세련된 디자인와 뛰어난 기능성으로 돋보이는 엑스페디션 시리즈의 T49900 와 달리기는 정말 잘 조화를 이루는 스타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가벼우면서 땀으로 인해 변질될 우려가 없다는 것이 상당히 만족스러운 부분이고 방위계, 고도계, 기압계 등이 있어 전반적으로 아웃도어 라이프에 상당히 편리하게 작용할 것 같은 제품입니다.

 

 

 

 

 

 Extreme life with T5K689

 

 

 

등산, 수영, 달리기, 싸이클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역시 아이언맨 시리즈가 가장 적합할 것 같습니다. 탭스크린기능을 이용하여 화면을 가볍게 탭 함으로서 시계를 조작할 수 있기에 아주 간편하게 시계를 조작할 수 있다는 점이 극한의 상황에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Outdoor life with T2N739

 

 

 

 

아웃도어라이프에 제일 적합하다고 생각한 제품은 T2N739 입니다. IQ 라인으로 굳이 아웃도어 라이프에만 적합하다고 하기는 그렇지만 그만큼 세련된 이미지가 강하다는 점에서 매력적입니다. 크로노그래프, 월드타임, 조수계, 방위계, 고도계, 기압계, 퍼페추얼캘린더 등의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만한 부분입니다.

 

여기서 방위계는 나침반을 말하며 퍼페추얼 캘린더는 2100년 까지 년, 월, 일이 세팅되어 있어서 따로 시계를 조작하지 않더라도 자동으로 윤년, 월별 숫자 차이 등을 맞춰주는 기능입니다.

 

 


 

 

위와 같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시계들을 고를 수 있다는 점이 타이맥스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타이맥스 시계를 둘러보며 느낀 점은 기능이 다양하다는 것과 평범함 보다는 개성을 추구하는 브랜드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위 타이맥스 시계에 대해 좀 더 알아보고 있다면 갤러리어클락의 타이맥스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또한 타이맥스 시계를 구입하고 싶다면 갤러리어클락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직접 매장을 방문하면 됩니다.

 

갤러리어클락 홈페이지 : http://www.galleryoclock.co.kr/main/main.asp

갤러리어클락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goc.kr

 

저 또한 갤러리어클락 매장에서 시계를 구입한 경험이 있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