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무디 전문점 스무디킹 가로수길점에서 재밌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요즘 스무디를 판매하는 전문점들이 상당히 많은데 그 속에서 스무디킹만의 색깔이 담긴 이벤트를 시행한다는 것이 상당히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사이클 이벤트를 통해 스무디킹의 스트로베리 익스트림을 한잔 더 증정하는 1+1 행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가 얼마나 재미있게 진행되는지 해당 내용이 상당히 궁금해지는데요? 아래의 글을 통해 스무디킹 에너지업 사이클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스트로베리 익스트림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자면 스무디킹의 음료 중 하나로 딸기의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는 아이스 블렌디드 음료입니다. 딸기와 컴플렉스카보, 소이프로틴이 주 성분인 스트로베리 익스트림은 진하고 상큼한 딸기맛이 그대로 전해져 상당히 인기 있는 음료 중 하나입니다.

 

 

 

 

먼저 이벤트의 전경을 보시면 알겠지만 사이클 기계를 이용한 게임을 진행하는 이벤트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트로베리의 상큼함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핑크빛으로 행사장을 꾸며놨다는 것이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상쾌함이 여기까지 전해지는 것 같아요..^^

 

 

 

 

해당 이벤트를 통해 잠시나마 사람들은 운동을 할 수 있으며 운동 후의 시원한 스무디를 맛봄으로 가장 완벽한 생활 균형을 맞출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당연히 게임은 스무디킹과 관련있는 게임으로 진행됩니다. 위의 이미지와 같이 이벤트 전경은 사이클 기계와 기계와 연동된 스크린으로 배치되어있으며 스탭분들이 진행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게임의 미션은 '10초 동안 최대한 빠르게 사이클을 돌려 스무디를 완성하라!' 입니다. 10초 라는 짧은 시간동안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 참여도가 더 높아보입니다. 게임기는 총 2대가 배치되어있기 때문에 동시에 2팀이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 미션도 미션이지만 미션 성공 여부와 관계없이 재밌는 게임을 거리에서 즐길 수 있으며 맛있는 음료 한 잔의 여유도 즐길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상당히 만족스러운 일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스무디킹이 다양한 게임 중 사이클 게임을 선정했다는 점도 주목해볼만한 부분입니다. 스무디킹이 그냥 스무디를 판매하는 매장인 줄 알았는데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을 위한 저칼로리 음료를 개발하는데 힘을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또한 생과일을 이용해 스무디를 만들다보니 식이섬유가 풍부하다는 것도 건강에 상당히 도움이 되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아래는 스무디킹 가로수길지점에서 열린 에너지업 싸이클 게릴라 이벤트의 소개영상입니다.

 

 

게임 속의 미션인 '10초 동안 최대한 빠르게 사이클을 돌려 스무디를 완성하라!' 를 성공하면 스무디킹의 인기음료인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1+1 쿠폰을 증정합니다. 입구에서 게임하고 쿠폰받아 친구와 함께 스무디 마시면서 여유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상당히 재밌는 일이 아닐까요?

 

게임도 어려운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장 내에서 이벤트가 진행되어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상당히 매력적인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스탭들 덕분에 더욱 자연스럽고 부담없이 게임에 참여할 수 있겠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위의 이벤트는 스무디킹 전 지점에서 시행하는 것이 아니라 가로수길점에서만 시행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가로수길점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스무디킹 에너지업 사이클 이벤트 진행기간 및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시간대를 이용해 재밌는 이벤트를 조금이라도 더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한 점이 상당히 만족스러운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근처 지나갈일 있으시면 재밌는 행사에 참여해보고 맛있는 음료 한 잔 더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받는 것도 상당히 좋을 것 같아요. ^^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