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양한 시계 중 베르수스 시계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베르수스라는 브랜드는 다양한 테마의 시계 라인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움을 표현하는 시계부터 캐쥬얼함 등의 다양한 시계들로 인해 선택의 폭이 다양하며 시계의 각 라인에 따라 전혀 다른 테마, 느낌을 부여한다는 점에서 상당히 매력적이라 생각합니다.
이미지 출처 : 첫번째 줄 왼쪽부터 GQ, Singles, GQ, Singles, W, W
베르수스 시계는 위와 같이 다양한 매거진에 다양하게 소개되는 만큼 새롭고 역동적인 이미지가 강합니다. 20대들을 위한 브랜드로 락 앤 시크 스타일을 지향하는 감각적이고 펑키한 디자인이 상당히 매력적인 브랜드입니다.
이러한 매력이 있는 베르수스 시계는 연예인 시계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많은 분들께서 패션 시계로 선택하기도 합니다. 다양한 패션 시티와 어울리는 2013 베르수스 주요 제품을 아래에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파리
개성있는 다양한 패션 매장들과 다양한 향기가 존재할 듯한.. 로맨틱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파리와 어울리는 시계입니다. 화이트&실버, 블랙&실버 컬러의 조화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요즘같이 더운 여름철에 착용하면 시원함을 느끼면서 주목받을만한 상당히 개성있는 제품입니다.
뉴욕
맨하탄 컬렉션은 러버밴드 워치로 여름철에 상당히 인기라고 합니다. 크로노그래프기능도 탑재하고 있어 경과 시간을 측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뉴욕의 스타일에 맞게 다양하면서 복잡한 느낌, 활력을 주는 듯한 디자인이 인상적인 제품입니다. 뉴욕 택시의 고유 색상인 노란색이 인상깊으면서 차분한 브라운 컬러 역시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시계가 큰 편이라 시원시원한 느낌 또한 받을 수 있어 좋습니다.
홍콩
상당히 이국적인 느낌이 강한 화려한 도시, 홍콩의 느낌을 잘 살린 제품입니다. 다이얼에 베르수스 컬러로고를 활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냈다는 점이 상당히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또한 날짜를 위와 같이 해당 날짜에 동그라미가 레드 컬러로 바뀌는 특이한 방식으로 표시 한다는 것도 베르수스 시티 컬렉션만의 매력을 잘 표현했다고 생각합니다.
도쿄
유행의 최첨단을 주도하는 일본의 도쿄의 바쁘고 활기참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베젤을 장식해 반짝이는 도시의 불빛을 자연스럽게 잘 표현했다는 점이 상당히 매력적인 컬렉션으로, 여성스러운 이미지와 더불어 무더운 여름철 시원해 보이는 시각적 효과까지 있어 상당히 만족도가 높을만한 제품입니다. 도쿄의 도시적 세련된, 시크한 이미지를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밀란
아트,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밀란의 스타일을 담은 LOGO 컬렉션입니다. 베젤 부분에 베르수스 로고를 활용해서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했으며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색상의 조화로 상당히 멋스러움을 잘 표현한 제품입니다. 여성스럽고 품격있는 이미지를 더하는 이 제품은 밴드 또한 유선형의 러그와 심플한 레더 스트랩의 조화로 인해 시크한 먹을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렇게 최고 패션시티와 어울리는 베르수스 주요제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베르수스 컬렉션과 어울리는 제품을 매치해보려고 합니다. 베르수스 컬렉션은 상당히 펑키한 테마로 뉴욕의 도시적 감각을 이용한 컬렉션으로 상당히 개성있는 시도를 했다고 볼 수 있으며 베르수스만의 강한 아이덴티티가 잘 표현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도나텔라 베르사체와 영국의 혁신적인 디자이너 J.W. 앤더슨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남자가 입을 수 있는 여자 옷, 여자가 입을 수 있는 남자 옷을 큰 테마로 가져와 검정색과 하얀색을 기본으로 속옷이 드러나는 펑키한 디자인을 배치에 상당한 매력을 표현했습니다.
펑키함. 과감함을 드러나게 한 이번 컨셉에서 모델들의 섹시함, 관능적인 스타일들을 모두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만의 스타일을 가식없이 그대로 과감하게 표현하여 화려함, 예술성으로 승화시켰다는 점에서 정말 멋진 컨셉과 베르수스 컬렉션의 조화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위와 같이 매우 펑키한 느낌을 표현하면서도 단조롭고 차분함을 함께 조화롭게 표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저는 개인적으로 좌측과 같은 제품을 매치하고 싶습니다.
AL13LBQ809-A009 제품으로 펑키한 이미지에서 수트입은 남성의 이미지와 조화롭게 잘 표현할 수 있는 가장 매력적인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시계 자체의 심플하고 모던함이 펑키한 컨셉의 모델들과 조화를 이루어 잘 승화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TOKYO 스타일이라고 하는데 도쿄의 느낌과 함께 뉴욕의 수트 스타일과도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위의 스타일은 펑키함이 좀 더 강조되면서 남자가 소화하는 여성과 같은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베르수스 컬렉션의 목적과 잘 어울리는 컨셉이 상당히 개성있게 다가오는데요.
좌측의 제품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그래도 남성제품 위주로 선정을 해보았는데요, 사실 위 컨셉과는 여성제품이 더 잘 어울립니다.
매치만 잘 된다면 남성제품에 비해 여성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좋지만, 일단 성별에 맞게 저는 매치를 했습니다.
NEW YORK MANHATTAN Collection 의 SGV04_0013 제품은 복잡한 도시를 나타내고 있는 듯한 느낌입니다. 차분함과는 다소 거리가 있지만 그만큼의 매력이 충분히 느껴지는 제품 입니다.
여성스러움과 세렴됨의 조화가 상당히 인상적인 컨셉이 좌측의 제품과 잘 어울린다는 판단을 했습니다.
SH708-0013 제품은 베르수스 여성용 시계로 모던함과 쥬얼리와 같은 절제되어있는 화려함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이 제품이 여성스러운과 세련됨의 조화가 상당히 인상적인 컨셉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도쿄 크리스탈이라는 네임으로, 이 제품은 일본 대도시의 모던함에서 영감을 받은 베르수스의 대표적인 작품입니다. 케이스 사이즈와 줄의 폭 등이 적절하게 잘 어울려 여성의 팔목에 잘 매치될 것이며, 여러가지 장식이 포인트를 줘서 상당히 여성스러움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색상은 실버인 만큼 모던함이 묻어나오는 도시적인 색감입니다.
위와 같이 다양한 테마와 컨셉이 존재하는 상당히 매력적인 제품, 베르수스 시계와 잘 어울리는 남자, 여자 연예인들은 누가 있을까 알아보려고 합니다.
[ 박지성 - 런닝맨 ] 박지성이 착용하고 있는 시계는 상당히 고급스러워 보이면서도 박지성의 스포티함까지 잘 묻어져 표현되는 시계라고 생각합니다. 의상도 캐주얼해서인지 스포티함이 더 강조되는 것 같아 매력적입니다.
[ 강소라 - 못난이 주의보 ] 못난이 주의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한 강소라의 손목에도 베르수스 시계가 빛나고 있습니다. 실버 색상의 시계가 상당히 고급스럽게 보이네요. 강소라의 의상과도 상당히 잘 매치가 되어 세련되었습니다. 강소라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해서 베르수스 시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베르수스 시계를 공식적으로 판매하는 갤러리어클락 홈페이지에서 좀 더 자세한 내용을 파악할 수 있으며, 베르수스 시계 리스트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도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입니다.
베르수스 시계 보기 http://www.galleryoclock.co.kr/brand/timeList.asp?brandno=954
갤러리어클락 페이스북에서도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갤러리어클락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소식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갤러리어클락 페이스북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